​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정수기 체험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2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가 전국 주요 베스트샵에서 깨끗하고 편리한 퓨리케어 정수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퓨리케어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LG전자 제공]


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LG전자는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서 고객들이 퓨리케어 정수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베스트샵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퓨리케어 정수기가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까지 물탱크가(저수조)가 없는 직수 방식을 적용해 깨끗한 물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준다.

또 퓨리케어 정수기가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용량별 정량 출수, 출수구 높이 조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고객들이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한 달간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제품에 따라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 설치비 4만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원 할인 등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각각의 선납금 5만원씩 총 10만 원을 할인해준다.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던 고객이 퓨리케어 슬림 냉정수기로 교체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또 LG전자는 3월부터 5월까지 정수기를 신규로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IOS 냉장고,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깨끗한 직수 방식과 ‘세븐 트랩 필터 플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물 속 세균은 물론 수은, 납, 6가크롬, 비소, 세레늄, 철, 동, 알루미늄 등 8가지 중금속을 제거한다.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도 △차를 마시기 좋은 75도 △커피를 위한 85도 등 업계 최초로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 120mL(밀리리터), 500mL, 1L 등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 등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도 탁월하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수준(17cm)의 폭을 구현하면서 180도 회전할 수 있는 출수구와 받침대를 이용해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용자는 LG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 씽큐(SmartThinQTM)’와 연동해 필터 교체 주기, 유지관리 서비스 일정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4개월마다 방문해 필터를 교체하고, 정수기 내에 물이 통과하는 부위를 친환경 이온 살균수로 99.9% 살균하는 LG만의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깨끗하고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