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 S7·S7엣지’ 예약가입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3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SK텔레콤은 오는 4~10일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갤럭시 S7·S7엣지’ 예약가입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예약 고객은 오는 18일까지 개통 후 20일까지 삼성전자 사이트에 등록하면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삼성전자 단말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동영상·사진 미디어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삼성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 또는 사진을 3월 1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페이지(http://galaxys7.t-event.co.kr/)’에 올리면 된다.

SK텔레콤은 우수작 수상자 총 7777여명에게 ‘옥수수 포인트’, ‘삼성 초고화질(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VR’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콘텐츠를 올린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우수작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 ‘옥수수’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예약가입 기간 ‘제2회 S어워즈’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과 ‘갤럭시S 시리즈’를 오랫동안 꾸준히 이용해 온 매니아 고객들을 선별해, 양사 임원이 직접 감사의 뜻을 전달한다. 지난해에는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갤럭시S1’을 쓰고 있는 고객에게 ‘S레전드’상, 출시된 갤럭시S 시리즈 6종을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 ‘S매니아’상, 온 가족이 갤럭시 S시리즈를 쓰는 고객에게 ‘S패밀리’상 등을 시상한 바 있다.

SK텔레콤 김성수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갤럭시S 시리즈를 판매한 이동통신사는 SK텔레콤”이라며 “고객들이 ‘갤럭시S7·S7엣지’를 가장 편리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