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김재중의 국내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 예매가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9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YES24 LIVEHALL(구. 악스홀)에서 펼쳐지는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 티켓 예매가 오늘(3일) 오후 8시, 옥션과 YES24 사이트를 통해 진행됐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세계 각 지역에서 순간적으로 트래픽이 몰렸으며 2분 만에 2회차분 공연의 모든 티켓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개최하는 공연마다 단시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티켓 파워를 가진 김재중의 이번 홀로그램 콘서트는 아티스트의 부재라는 특수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팬들이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티켓 오픈 시간인 8시가 채 되기 전부터 포털 사이트에 ‘김재중’ ‘옥션’ ‘YES24’ 등의 실시간 검색어가 줄을 잇기도 했다.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홀로그램으로라도 김재중을 보고자 하는, 그의 음악을 라이브로 듣고자 하는 국내외 팬들의 반응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벌써부터 티켓팅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의 공연 추가 개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은 오는 4월 9일, YES24 LIVEHALL(구. 악스홀)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