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03/05/20160305120037935915.jpg)
서인국 디지털 싱글 ‘너 라는 계절’ 메인 티저 영상 캡처 이미지 [사진=젤리피쉬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서인국 신곡 ‘너라는 계절’ 메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5일 0시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서인국의 새 싱글 앨범 ‘너라는 계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책들이 빽빽하게 꽂혀있는 도서관을 향해 걸어가는 서인국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오래된 폐차장,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카페 안, 폐허가 된 듯한 도시 배경이 차례로 등장한다. 이후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을 눈빛 하나로 표현한 서인국의 모습은 30초의 짧은 영상 속에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으로 녹아내려 앞으로 공개될 음악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 서인국의 모습과 함께 “계절의 틈 사이로 나만 홀로 남긴 채 흔적 없이 멀리 떠나면"이라는 아름다운 가삿말을 담은 단 한 소절은 서인국만의 애잔한 보이스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합쳐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새 싱글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시 소울을 기반으로 한 팝 발라드 장르로 서정적인 내용을 담았다. 피아노 선율을 기반으로 하는 잔잔한 멜로디 라인에 서인국의 감미로운 음색이 얹어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서인국은 이번에도 작곡을 비롯해 작사 및 프로듀싱까지 전 과정에 공동으로 참여하며 섬세한 곡을 만들어냈다.
한편,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오는 서인국의 싱글 앨범 ‘너라는 계절’은 오는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