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ADT캡스, 임직원 사기충전 우수직원 시상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7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ADT캡스 제공]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ADT캡스가 임직원간의 화합을 다지고 즐거운 기업문화 형성을 도모하기 위해 우수직원 시상식을 겸한 이색 무대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최진환 ADT캡스 사장을 비롯한 ADT캡스,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임직원 약 430여명이 참석해 서로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직원들이 모여 재능을 경합하는 '슈퍼스타 ADT'를 통해 'Fun & Together'이라는 기업문화 비전을 실천에 옮겼다.

우선 2015년 한해 가장 멋진 활약을 펼친 직원을 선정하는 시상식에서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한 영업사원을 비롯해 베스트 출동대원, 베스트 관제사 등 각 본부 및 직무별 총 12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최고 포상금 400만원과 120만원 상당의 포상품을 비롯 총 1억5000여만원의 상금 및 포상품이 수여됐다.

뿐만 아니라 '슈퍼스타 ADT'에는 예선을 통과한 총 9개 팀이 결승 무대에 올라 다양한 재능을 뽐냈으며, 최종 우승은 ADT캡스 동료, 선후배를 힘껏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치어리딩 공연을 펼친 영남본부 '캡틴영남'팀이 가져갔다. 이 밖에도 댄스, 노래, 연주 등 다양한 재량을 발휘하며 즐거운 기업문화 형성에 이바지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ADT캡스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데에는 각자의 위치에서 제 역할을 해내고 있는 임직원의 노력들이 하나로 힘을 모으기 때문"이라며 "직원이 행복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드는 것이야 말로 고객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