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대학생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Dream Wings) 6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아시아나항공의 해외 취항지 탐방 기회를 제공해 대학생의 꿈 실현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2011년 1기부터 2015년 5기까지 총 9528명이 지원해 142명이 ‘아시아나 드림윙즈’로 선발돼 활동했다.
‘2016 아시아나 드림윙즈’의 모집 대상은 개인 또는 팀 단위(2명)의 모든 대학생으로, ‘꿈 여행 계획서’ 온라인 사전 심사와 프리젠테이션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최종 선발 인원은 20명 내외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여름방학 ‘꿈 여행’을 위한 항공권과 지원금이 제공되며, ‘꿈 여행’ 최종 발표회를 통해 선발된 베스트 드리머(Best Dreamer) 3팀에게는 겨울방학 꿈 여행 항공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불안한 미래와 취업문제로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이 다시 한번 자신의 ‘꿈’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많은 대학생이 도전해 꿈 실현의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16아시아나 드림윙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