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B.A.P, 소리 지르고 발 동동 굴러... 분노 폭발한 사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8 15: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더쇼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8일 저녁 8시 방송되는 SBSMTV '더쇼'에서 그룹 B.A.P가 화를 참지 못하고 분노를 토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카리스마를 벗고 귀여운 '남친돌'의 모습으로 돌아온 B.A.P가 '더쇼'에 출연, 프로그램의 이색 기획코너인 'MISSION 60'에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5초 인터뷰'에서 미션 실패로 인해 피자를 먹지 못한 B.A.P는 간식 획득을 위해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한다. 무작위로 고른 미션의 정체를 알게 된 멤버들은 성공을 위해 작전타임부터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침착'을 외치던 멤버들은 잇따른 미션 실패에 좌절, 분노를 금치 못한다. 영재는 비명에 가까운 소리를 질렀으며 실망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던 용국은 애써 표정관리를 하느라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다. 과연 B.A.P가 화를 다스리고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8일 저녁 '더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는 영재가 스페셜 MC로 발탁돼 조미, 예린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8일 방송되는 ‘더쇼’는 여자친구의 스페셜 스테이지, 그리고 APL, B.A.P, V.O.S, 뉴이스트, 레이디스코드, 레인보우, 마마무, 문샤인, 브레이브걸스, 스누퍼, 아스트로, 임정희, 장희영, 정준영, 크나큰, 포텐의 무대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MTV와 SBS funE, 현지시각 저녁 7시에 중국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