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미니스톱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재미와 실속을 모두 담은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86종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최근 화이트데이가 연인들 뿐만 아니라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즐거움을 나누는 날로 변화하고 사탕뿐만 아니라 초콜릿, 젤리 등으로 고객의 수요가 다양화 되고 있어 인기 베스트 상품들을 활용해 재미있고 실속적인 기획상품을 준비했다.
미니스톱은 하리보젤리, 말랑카우 등 인기상품을 패키지화한 차별화 상품을 도입했다. ‘다이아몬드큐브’, ‘다이아몬드쇼핑백’, ‘FUN캔디’, ‘Fun&각성냥갑’까지 총 4종으로 ‘하리보골드바렌100g’, ‘하리보콜라100g’, ‘말랑카우밀크’, ‘말랑카우딸기’까지 인기 상품들로만 구성해 실용성을 살렸으며 케이스를 사탕, 성냥갑 모양으로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미니스톱은 휴대전화로 간편하게 쿠폰을 선물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마켓을 통한 할인행사도 시행한다. 14일까지 카카오톡, 밴드, 라인 기프트샵에서 ‘페레로로쉐T5’, ‘말랑카우’, ‘킨더초콜릿’ 등 인기상품 6종의 교환권을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교환기간은 오는 6월14일까지로 기간 내 언제든지 미니스톱 점포를 방문하여 교환하면 된다.
기획상품 뿐만 아니라 일반상품에 대한 1+1, 2+1 증정행사도 준비했다. 미스터비(Mr.B) 3종, 하리보젤리, 젤리데이, ABC초콜렛, 아이스브레이커스 등 총 90여 품목을 3월 한 달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허쉬초콜릿 4종은 3월16일까지 편의점 단독으로 1+1에 만나볼 수 있다.
박철웅 미니스톱 식품MD는 “화이트데이가 사탕과 초콜릿뿐만 아니라 마음을 주고받으며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도록 상품을 재미있고 실용적으로 기획했다"며 “다양한 멤버십 할인 및 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하면 미니스톱에서 더욱 더 재미있고 알뜰하게 화이트데이를 준비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에서는 다양한 멤버십 카드 및 신용카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회원은 모바일카드 15%, 플라스틱카드 5%할인, 올레멤버십 회원은 15% 할인 혜택이 있으며 OK캐쉬백 회원에게는 OK캐쉬백1% 적립 또는 15% 할인(할인 시 고객 보유 OK캐쉬백 10%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M 소지 고객에게는 20% 포인트 차감할인 또는 최대 3%적립 혜택을, 비씨카드 소지 고객은 TOP포인트 사용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한카드 소지 고객은 마이신한포인트 100% 청구할인 및 0.15% 적립이 가능하다. 또 KB카드 고객은 KB포인트리 100% 사용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