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아이덴티티모바일,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아이드’ 정식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9 14: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아이덴티티모바일]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드래곤아이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지난 8일부터 사전 오픈을 진행해 애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이 게임은 지난 2년간 총 50억원이 넘는 제작비가 투입된 신작 모바일 RPG로,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가 특징이다. 소연과 박지윤, 이장원 등 화려한 성우진이 참여한 ‘풀보이스 시스템’, 360도 자유 시점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격 필살 ‘버스트 스킬’, 강력한 적과 싸우는 ‘레이드’, 몰려오는 적을 물리치는 ‘방어전’,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결투장’은 물론 150개의 ‘스테이지’와 250여 개의 ‘아이템’, 수십 종의 ‘영웅’ 등 풍성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3일까지 2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5만 골드’와 ‘고급 장신구 상자’, ‘고급 방어구 상자’, ‘무기, 방어구 승급석 각 20개’, 즉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섬멸권 20개’를 제공한다.

29일까지 정식 서비스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De/LaunchEvent)에서 초대 코드를 받아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겐 최대 ‘30만 골드’가 제공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3일 간 출석 체크를 할 경우 각 ‘B~A급 무기상자’, ‘B~A급 방어구상자’, ‘B~A급 장신구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정식 서비스 페이지에서 ‘스토리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춘 선착순 3만명 유저에게 ‘롯데 시네마 영화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내 3지역의 스토리와 박지윤, 이장원 성우의 목소리를 만날 수 있는 스토리 영상 3편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gsYXDf6ZNbY)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충환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팀장은 “정식 출시 전부터 드래곤아이드를 기대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에 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정식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컨텐츠로 오랜 기간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아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