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한독은 숙취해소 음료 '레디큐'와 연예계 대표 주당 박나래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나레디큐'의 70만뷰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1000만원 레디(Ready)!'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나레디큐는 숙취를 피하는 비법을 박나래 특유의 개그 코드로 풀어낸 '송년회편'을 시작으로, 박나래가 대머리 중년 부장과 신입사원으로 분해 회식자리 실수를 유쾌하게 보여준 '회식편', 박나래의 코믹 섹시 유혹 비법을 총망라한 '유혹편'을 차례로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는 디큐 이벤트 페이지(www.readyq-event.co.kr)에서 총 3편의 나레디큐 중 가장 재미있는 영상에 투표하면 응모된다.
최다표를 얻은 영상에 투표한 사람 중 추첨해 매주 182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음료 교환권, 레디큐 드링크·레디큐-츄 각 1상자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이벤트 페이지와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에서 공개한다.
한편 한독은 레디큐 대용량(120㎖)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원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행사도 진행한다.
대용량 제품 병 상단의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 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을 통해 매일 5개씩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