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포미닛 남지현, k-star ‘진짜뷰티’ 방송 최초 즉석 세안 도전…100% 라이브 민낯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9 17: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스프링]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걸 그룹 포미닛(4minute)의 남지현이 방송 최초로 즉석 세안에 도전했다.

지난 8일 밤 11시 방송된 k-star 뷰티전문프로그램 ‘진짜뷰티’의 ‘뷰티 톡톡’ 코너에서는 여성들의 가장 큰 관심거리 중 하나인 메이크업 클렌징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양한 클렌징 관련 뷰티아이템들이 소개된 가운데, MC남지현은 상반된 성격의 두 가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며 즉석 메이크업 클렌징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100% 라이브로 진행된 민낯 공개가 부끄러운 듯 다소 머뭇거리던 것도 잠시, 남지현은 과감히 얼굴을 드러냈고 공동 MC박은지를 비롯한 패널들은 “한층 순해 보이고 예쁘다”는 찬사를 이구동성으로 쏟아냈다.

남지현은 “처음이어서 떨렸는데, 다들 좋게 말씀해주시니 보람이 있다” 며 “그동안 좀 독해보였던 것 같다.” 고 멋쩍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아역배우에서 어엿한 대학새내기로 성장한 배우 서신애가 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 가운데, 최고의 뷰티스트 선정을 위해 한층 치열해진 ‘뷰티스트 대전-시즌2’가 전파를 타며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생활밀착형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