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제휴카드 출시 조인식에는 BC카드 서준희 사장, 대한항공 조현민 전무 등이 참석했다.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는 신용카드 위주로 제공되던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 상품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백화점계 온라인 쇼핑몰인 △ 갤러리아몰 △ AK몰 △ 롯데닷컴 △ 엘롯데 △ SSG닷컴 등 5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각 쇼핑몰 별로 5%의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BC카드는 ‘부자되세요, 홈쇼핑 카드’(홈쇼핑업종 할인), ‘부자되세요, 더 오일 카드’(주유업종 할인)에 이은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세요 시리즈 상품군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빅데이터 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후속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이날 조인식에서 BC카드 서준희 사장은 “그 동안 항공사 마일리지는 연회비가 높은 신용카드 상품에서만 주로 제공되어 왔지만, 이 상품을 계기로 보다 손쉬운 방법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향후 대한항공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는 4월 중 IBK 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 발급 금융사가 확대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