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인천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창업캠프로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2일간 송도 홀리데이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2018년의 기술 창업환경의 흐름을 전망하고 이에 대비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 및 구축 계획을 수립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이를 위해 학생들의 전공과 성향을 기준으로 팀별로 나누어 기존 서비스, 상품들의 단점을 분석하고 이를 보완 및 연계하여 창업 아이템을 발굴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과정에 있어 이해를 돕기 위해 팀별로 전문 멘토와 강사가 배정되어 학생들과 소통하며 아이디어 구체화 등을 코칭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실제 CEO 창업자와 질문시간을 가져 아이디어 구체화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혁신센터와 인천대는 이번 인천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캠프를 통해 대학생들의 창업 마인드를 확산시키고,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의 창업 성공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창업교육에서부터 자금지원 및 멘토링과 컨설팅 등 다양한 단계별 지원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지원은 오는 3월 23일까지이며, 인천지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는 http://goo.gl/forms/vy1mME3Esw에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문의 및 연락처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032-725-3115)
인천대 창업지원단 (032-835-964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