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늘(21일) 정오 미니 3집 앨범 수록곡 ‘한 발짝 두 발짝’을 선공개한다.
21일 오전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OCEAN’ 앨범 수록곡 ‘한 발짝 두 발짝’을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수록곡 ‘한 발짝 두 발짝’은 ‘프로듀스 101’에서 화제를 모으며 뮤지션으로 거듭나고 있는 B1A4(비원에이포) 진영의 자작곡으로 락 리듬 위에 아름다운 스트링이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분위기에 대중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서로의 거리가 멀어지지 않았으면 하는 소녀의 감성이 담겨있는 노래로 오마이걸 멤버들의 다채로운 감성 보컬이 돋보인다.
소속사 측은 “오마이걸의 미니 3집 앨범 수록곡 ‘한 발짝 두 발짝’이 오늘(21일) 정오 선공개된다. B1A4 진영의 자작곡으로 소속사 후배 걸그룹인 오마이걸을 위해 애정을 담아 만든 노래다. 그동안의 오마이걸 음악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OCEAN’은 선공개되는 수록곡 ‘한 발짝 두 발짝’을 포함한 총 5트랙으로 오는 28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