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이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지난 21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헤라 X 니콜라스 컬크우드 컬렉션 행사에 참석한 레인보우 재경은 시크한 올 화이트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재경은 고우리와 함께 흑백의 대비가 돋보이는 알파고 패션을 선보였다. 화이트 컬러의 재킷, 블라우스, 팬츠로 완성한 올 화이트의 시크한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인 재경은 사슴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클러치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했다.
재경의 시크한 올 화이트룩을 완성해 준 클러치는 포인트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재경처럼 올 화이트에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어 화사한 봄 하나쯤 구비해두는 것이 좋다. 또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2-30대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로 손꼽히는 재경은 이번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세련된 화이트 수트와 클러치 스타일링으로 다시 한 번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레인보우 재경, 고우리와 알파고 패션” “레인보우 재경, 올 화이트 스타일링에도 완벽한 몸매” “레인보우 재경, 센스있는 화이트 클러치 스타일링” “레인보우 재경, 올 화이트 패션의 완성은 역시 클러치백이지” “레인보우 재경, 화사한 미모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링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