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싱어송라이터 Lucia(심규선)가 영화 ‘너는 착한 아이’의 뮤직비디오와 콜라보레이션 한다.
오는 24일 개봉 예정인 영화 ‘너는 착한 아이’의 뮤직비디오와 싱어송라이터 Lucia(심규선)이 콜라보한 뮤직비디오가 오늘(22일) 정오 공개됐다.
영화 ‘너는 착한 아이’는 아동 학대를 소재로 한 세 아이의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낸 영화다. 일본 베스트셀러 ‘너는 착한 아이야’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재일교포인 오미보 감독은 원작 소설의 거친 표면을 깎아내 더욱 담담하게 영화화했다.
영화의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곡은 Lucia(심규선)의 ‘배워’로, 지난해 발매된 정규 3집 'Light & Shade Chapter.2'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이다.
‘배워’는 Luia(심규선)가 겪은 상실과 아픔 뒤에 비로소 이해하게 된 것들을 노래하는 곡으로, 영화 ‘너는 착한 아이’의 큰 줄기인 ‘학대’와 ‘치유’의 과정을 섬세하게 묘사한다. 특히 클라이막스에서Lucia(심규선)은 특유의 화법을 통해 억눌렀던 상처를 치유하며, 서로를 위로하는 따뜻한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영화 ‘소라닌’의 코라 겐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이케와키 치즈루,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의 오노 마치코 등 일본 명배우들이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은 영화 ‘너는 착한 아이’는 오는 24일 개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