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트365, 톤업에 보습력 더한 ‘스노우밀크크림’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3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반트365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는 톤업크림, ‘스노우 밀크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이스메이크업 없이도 안색을 밝혀주며, 우유처럼 뽀얀 피부로 톤을 개선해주는 크림이다. 촉촉한 로션 타입으로 발림성이 좋고 무겁지 않아 데일리 크림으로 적합하다. 얼굴은 물론 팔꿈치나 무릎 등 피부색이 어두워지기 쉬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레몬밤잎, 마시멜로뿌리, 파파야열매를 비롯한 15가지의 자연유래 추출물의 보습력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적정량을 덜어내 피부 전체에 고루 두드려 발라주면 한결 밝아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덧발라도 뭉개지지 않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신 있는 민낯으로 가꿔줄 민낯크림”이라면서, “미백 기능 크림으로 바른 직후의 순간적인 톤 개선뿐만 아니라 꾸준히 바를 경우 한결 밝아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답답한 베이스메이크업을 원하지 않는 경우, 민낯처럼 자연스럽지만 톤보정을 원하는 경우, 갑작스럽게 안색이 칙칙해져 화장이 잘 받지 않는 경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반트365는 여러 셀렙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겟잇뷰티를 비롯해 다양한 뷰티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천연기초화장품 브랜드다.

[반트36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