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세븐틴과 네이버 인기 웹툰 연애혁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프로젝트 싱글 ‘병’이 공개됐다.
세븐틴 버논과 플레디스걸즈가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병’은 23일 멜론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했다.
세븐틴의 버논과 플레디스걸즈와 웹툰 연애혁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병’은 연애혁명의 이경우 에피소드를 노래로 담아내 새로운 분위기의 곡으로 이야기를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연애혁명’은 네이버 웹툰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다. 주변에 있을 법한 캐릭터와 설정으로 청소년과 20대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또한, 세븐틴 버논은 이번 프로젝트 싱글 ‘병’을 통해서 직접 작사를 하며 스토리텔링에 완성도를 높인 것 알려졌다. 버논은 그 동안 세븐틴의 ‘아낀다’와 ‘만세’ 이외에도 ‘Lotto’, ‘Q&A’ 등을 통해 실력을 증명해왔다.
버논과 플레디스걸즈가 함께한 ‘병’은 호소력 짙은 랩과 감성적인 멜로디에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담아내 극중 몰입도를 높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웹툰의 내용을 ‘병’ 노래 가사와 멜로디로 포현해 ‘연애혁명’에! 대한 깊은 감성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4월중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