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엠리밋이 '하이퍼 플렉스 재킷' 3종을 출시했다.
엠리밋 하이퍼 플렉스 재킷은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소매와 팔꿈치에는 신체의 곡선을 고려한 입체 패턴이 적용돼 활동하기 편안하다. 방풍, 투습 기능이 있어 가벼운 비와 바람을 막아주고, 등이나 암홀 부분에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를 사용해 땀을 원활하게 배출시켜준다.
'아이코닉 하이퍼 플렉스 네오 재킷'은 가볍고 투습 기능이 뛰어난 자체 소재 라이트 엣지를 사용한 경량 재킷이다. 어깨 부분에 빛을 반사하는 3M 웰딩 포인트와 밑단에 모던한 그래픽 포인트를 적용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아이코닉 하이퍼 플렉스 에어로 재킷'은 방풍 기능의 자체 소재 윈드엣지를 사용했으며, 패커블 백이 들어있어 날씨에 따라 휴대하기 편리하다.
'하이퍼 플렉스 드라이엣지 재킷'은 제품 전면에 봉제선을 숨긴 심실링 처리를 하여 방수력을 높인 제품으로 옷 안의 습기는 빠르게 외부로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정재화 엠리밋 기획총괄 상무는 "스포츠 활동과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봄에는 오랜 시간 쾌적함을 유지하면서 활동하기 편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하이퍼 플렉스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