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토끼띠 김소현 "사소한 욕심으로 일이 꼬인다" 3월 27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7 11: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소현 오늘의 운세[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KBS2 3부작 토요드라마 '페이지터너'에 출연 중인 배우 김소현이 화제를 보았다.


1999년 6월 4일생인 김소현은 토끼띠에 속한다.

3월 27일 김소현의 운세는 "항상 욕심은 재앙의 근원이 된다. 욕심을 버려야 한다. 사소한 욕심으로 일이 꼬이니 지금이라도 다시 시작하면 늦지 않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과로와 과음을 하게 되면 후유증이 심하게 가는 날. 오늘 하루만은 금주!"
84년생 - 봄은 일년에 두 번 오지 않는다.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말고 좀더 넓게 생각하라.
72년생 - 있는 곳에 따라서 행동을 바꿀 필요가 있다. 적절한 변신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60년생 - 떠벌리거나 공개하는 것보다 매사를 조용히 처리하는 것이 훨씬 나은 때.
48년생 - 말과 행동이 다르거나 게으른 사람은 아무리 가르쳐도 소용없는 때니 포기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맹수는 쉽게 발톱을 보이지 않는다. 기회를 기다려 유리한 시기에 나아가야 한다."
85년생 - 집에서 키우던 새가 날아가 버리는 운세니 주변 단속을 철저히 해야 할 때.
73년생 - 낮에 할 일을 밤에 하고 밤에 할 일을 낮에 하는 것처럼 타이밍이 맞지 않는 운세.
61년생 -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실망하기 쉬운 운세니 다시 한번 다짐을 받아놓을 것.
49년생 - 안방에 가면 마누라 말이 옳고 부엌에 가면 며느리 말이 옳은 때니 중용을 지킬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낮에 할 일을 밤에 하고 밤에 할 일을 낮에 하는 것처럼 일의 순서가 맞지 않거나 양손에 떡을 쥐고 안절부절못하는 것처럼 매사에 타이밍과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 운세니 주의."
86년생 - 군중심리에 휩싸이기 쉬운 때이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해야 이로운 운세.
74년생 - 서두르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지켜본 후에 처신하는 것이 좋은 때.
62년생 - 경쟁하면 손해 보는 운세니 양보와 협력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 기대하지 않던 일이 성사될 수 있는 운세이나 수입이 생기면 나누어 가질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항상 욕심은 재앙의 근원이 된다. 욕심을 버려야 한다. 사소한 욕심으로 일이 꼬이니 지금이라도 다시 시작하면 늦지 않다."
87년생 - 친구와의 우정이 깊어지거나 멋진 이성친구를 만나게 될 운세.
75년생 - 친구나 선후배의 조언이 금이 되는 때이니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라.
63년생 - 아무리 바쁘더라도 운전은 조심할 것. 장거리 출장 등에 건강이 염려된다.
51년생 - 등잔 밑이 어두울 수도 있으니 측근에서 필요한 사람을 찾을 것.

▶용띠 오늘의 운세 "의기소침한 상태에서 벗어나 다시 용기를 내어 도전해야 할 시기."
88년생 - 벙어리 냉가슴 앓듯 혼자 고민하다가는 일이 더 커지니 빨리 터트려야 할 운세.
76년생 - 하찮은 실수라도 절대 그냥 넘기지 말고 바로 바로 시정해야 좋은 때.
64년생 - 이슬비에 옷 젖듯이 자신도 모르게 좋지 않은 일에 빠지기 쉬운 때니 조심.
52년생 - 바늘 도둑이 소 도둑 되니 처음부터 싹을 잘라야 후환이 없는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처리하기 힘든 상황에서는 분명하기보다는 애매모호한 태도가 더 나을 때가 있다."
89년생 - 이성과의 불화가 염려스럽다. 직선적이고 억압하는 어투는 삼가 할 것
77년생 - 지난 일로 인하여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여 행동 할 것
65년생 - 위로부터 도움이 오나 더디구나. 성급하면 그르치니 참고 기다릴 것
53년생 - 모이지 않고 흩어지니 갈무리하고 다독거려야 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작은 재주라해도 쓰일 자리를 잘 찾으면 크게 쓰일 수 있으니 자신의 분수를 알고 처신한다면 큰 복이 있다."
90년생 - 인정받기 어려운 때이나 나서지 말고 묵묵히 지키면 조만간 기쁨이 온다.
78년생 -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기기 쉬우니 언행에 신중해야 할 때.
66년생 - 새로 시작된 일이 변질되기 쉬우니 속전속결이 좋은 때. 1일과 2일이 기회
54년생 - 고생한 일이 공치사로 끝나기 쉬우니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우물가에서 숭늉을 달라고하니 성미가 조급함이다. 성급하게 진행하면 부실공사만 될 뿐이다."
91년생 - 재물의 변화가 심한 시기이니 민첩하게 움직이면 취할 수 있다.
79년생 - 직접 나서면 좋지 않다. 매사에 상황을 관망하여 따라가면 길한 운.
67년생 - 매사에 비밀을 유지하고 욕심을 줄이면 유익한 거래를 이루는 운세.
55년생 - 주변의 도움으로 쉽게 성사할 수 있으나 시일을 끌면 불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몸과 마음이 모두 바쁘니 손발이 괴로운 날이다. 일한 만큼의 보람을 찾지 못한다."
92년생 - 잘난 내가 양보하는 것이 속 편하다.
80년생 - 주변의 충고를 받아들이는 것이 이득이다.
68년생 - 열심히 일하나 대가를 얻지 못한다.
56년생 - 휴식을 취하고 건강에 신경쓸 날.

▶닭띠 오늘의 운세 "이랬다 저랬다 변덕을 부리니 종잡을 수 없다. 객관적인 판단을 유지해야하겠다."
93년생 - 상황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선택을 내려야한다.
81년생 - 금전 지출해야할 곳이 많이 있으나 그만큼의 돈이 생긴다.
69년생 - 자기자신에게 충실해야하는 날.
57년생 -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날.

▶개띠 오늘의 운세 "베푼 것에 비해 얻는 것이 없으니 실망이 크다. 일을 크게 벌이지 않는 것이 좋다."
94년생 - 밖에 나가서는 별로 좋은 일이 없다.
82년생 - 욕심내지 말고 현상유지에만 신경쓰면 된다.
70년생 - 다소간의 피해는 어쩔 수 없으니 실망할 것 없다.
58년생 - 찾고 있는 것은 동쪽이나 남쪽에서 구해야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계획대로 일이 풀리니 마음이 편하다. 다만 자만이나 방심이 실수를 부를 수 있다."
83년생 -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라.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질 것.
71년생 - 주변에서 새로운 제안이 들어오는 날. 꼼꼼하게 검토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59년생 - 너무 앞서나가면 주변의 시샘을 받는다. 지나침을 삼가고 자신의 자리를 지킬 것.
47년생 - 매매나 계약은 신중하게 진행하라. 자칫 시비나 송사에 휘말릴 수 있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