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치열한 생존 경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Mnet 예능 ‘프로듀스 101’에서는 순위에 선정된 연습생들의 미모 비결이 밝혀지며 분위기가 술렁였다. 지난 25일에 방영된 ‘프로듀스 101' 10회에서는 진정한 걸 그룹 미모로 거듭나기 위해, 유명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민철과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가 그려졌다.
3월 25일 방영된 10회차에서는 35명의 연습생들의 미모 업그레이드를 위해 특별한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민철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프로듀스 101 멤버 중 한명이 플레이 101 스틱과 플레이 101펜슬을 사용하여 누구든 쉽게 할 수 있는 ‘출근길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이 플레이 101 스틱과 플레이 101 펜슬을 사용해 본 후, ‘간편하게 입체감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게 신기했다’, ‘펜슬 하나만으로도 모든 색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니 정말 만능 펜슬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각종 뷰티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101 연습생이 쓰는 파데 궁금하다!’, ‘101 멤버들이 사용한 펜슬 나도 쓰는데!’, ‘에뛰드 플레이 101 제품으로 나도 메이크업 해보고싶다’ 등 뷰티 클래스에서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프로듀스 101’에 등장한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스틱은 다채로운 메이크업 플레이를 위한 멀티 스틱 제품이다.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슬라이딩되어 들뜸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리는 멀티 스틱 파운데이션과 립, 아이, 치크 등 다양한 부위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블렌딩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멀티 컬러 스틱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플레이 101 스틱 컨투어 듀오는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위한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의 하이라이터와 쉐이딩 듀오 스틱으로 구성되어 한가지 제품으로 편리하게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더불어 연습생들이 사용한 플레이 101 펜슬은 고발색의 풍부한 색감으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생생한 컬러 발색이 특징이며 다채로운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된 부드러운 멀티 컬러 펜슬로,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을 도와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