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로운 모차르트는 누구?…2년만의 컴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8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뮤지컬 '모차르트'가 2년 만에 다시 국내에 돌아온다.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오는 6월 한국 공연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를 더 많은 관객들과 함께한다는 취지로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4일까지 2016 '모차르트!'의 뮤지컬 넘버를 듣고 캐스트를 맞추는 이벤트 "Who's next MOZART!"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차르트!'의 주인공들이 부른 뮤지컬 넘버를 듣고 캐스트를 맞추는 방식이다. EMK는 최근 '복면가왕'이나 'KPOP스타'와 같은 오디션, 음악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이미 많은 대중들이 보컬의 음색, 스타일에 대해 탁월한 감각을 키워가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가창력은 물론 내면의 정서를 표현해내는 섬세한 표현력을 요하는 '모차르트!'의 넘버를 듣고 주인공을 연상해보는 이번 이벤트가 뮤지컬 마니아는 물론 일반 관객들에게도 흥미롭게 도전해볼 만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2016 '모차르트!' 화제의 주인공은 4월 5일 공개된다.

"Who's next MOZART!" 이벤트의 정답을 맞춘 참여자는 물론 멋진 응원의 댓글을 써준 참여자도 총 1천개의 경품 주인이 될 수 있다. 뮤지컬 넘버를 듣고 주인공을 맞춘다는 이벤트 참여방식은 물론 15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투어 여행상품권 2장, 2016 뮤지컬 '모차르트!'의 모든 캐스트의 공연을 볼 수 있는 관람권, EMK뮤지컬컴퍼니의 2016 라인업 공연 관람권('마타하리', '몬테크리스토', '팬텀')과 커피 음료권 등 경품의 품목과 규모도 관심을 끌기 충분하다. "Who's next MOZART!" 이벤트는 EMK뮤지컬컴퍼니 페이스북, 인터파크 티켓 페이스북,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천개 경품의 주인공은 오는 4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모차르트!'는 2010년 국내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연일 매진시키며 그 해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한 작품이다. 이후 2014년 공연까지 해를 거듭하며 임태경, 박효신, 김준수 등 인기 스타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았으며 박은태, 전동석 등 신예 뮤지컬스타들을 배출해왔다. 특히 이번 2016 '모차르트!'는 일본을 대표하는 뮤지컬 연출가 코이케 슈이치로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한다. 첫번째 티켓오픈은 4월 7일로 6월 10일부터 6월 26일 공연 회차에 한한다.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