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새 도약 위해 ‘시즌3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8 15: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시즌3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시즌3 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신규 콘텐츠 공개, 인기 걸그룹 콜라보레이션 등 5가지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우선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보스 레이드’가 조만간 공개된다. 멀티플레이 전투로 강력한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는 2인부터 6인까지 실시간 파티로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보상과 장비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공개에 앞서 A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영혼석 100개, 3~5성 뽑기권, 10만 골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다음으로 4월 중 오픈 될 4가지 프로모션이 공개됐다. 위드 네이버 웹툰으로 새롭게 만나게 될 ‘갓 오브 하이스쿨’에 대한 정보가 노출됐으며, 해당 게임의 첫 홍보모델이었던 박보영의 뒤를 이을 새로운 걸그룹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가 추가될 ‘패자부활전’과 초월을 넘어서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환생시스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총 5회에 걸친 업데이트마다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뽑기권, 영혼석 등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시즌3 개막을 기념해 함께 진행한다. 1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우마왕 패키지’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실시한다.

시즌3 업데이트로 새롭게 도약할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해 5월 21일 출시된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 누적 다운로드 400만을 기록한 웹툰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실제 웹툰을 읽는 듯한 자연스러운 시나리오 전개, 전투 몰입감, 캐릭터 수집 등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웹툰 마니아들은 물론 게이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으며, 게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시즌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gw/fr) 또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