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는 투자자를 확대하고 중소기업의 자금 융퉁을 원활케 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동부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와디즈의 배정증권계좌로 등록한 신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여성가족부, KRX국민행복재단과 중앙대학교병원은 한국거래소 서울사옥에서 다문화가족 의료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16년 KRX 방문검진 출범식을 진행했다.
KRX국민행복재단은 지난 5년간 중앙대병원과 함께 다문화가족 의료지원사업을 재단 대표사업으로 성장시켜 왔다. 이번 여성가족부와 업무협약을 통해 대상자모집, 관련기관 협조, 통역 등 제반 행정서비스를 지원받게 된다.
유안타증권은 오는 28일부터 6월24일까지 3개월간 특허받은 인공지능 HTS ‘티레이더 하라!’ 이벤트를 시행한다.‘티레이더’는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안타증권의 독창적 알고리즘을 통해 최적의 상승∙하락 유망종목을 실시간으로 발굴, 추천하고 매매 타이밍까지 제시하는 특허(특허번호 10-1599576)받은 인공지능 시스템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25일 2015 하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들이 서울노인 복지센터에서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서울 종로구 경운동에 있는 서울노인복지센터는 일 평균 2000~2500여명의 노인 분들이 방문하는 대규모 복지센터이다. 매일 최소 65명의 봉사자가 필요한 이 곳에서 한화투자증권 26명의 신입사원은 설거지, 구두 닦기와 복지센터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대신증권은 국내와 해외 펀드를 중심으로 글로벌 자산배분을 할 수 있는 일임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판매한다. 일임형 ISA는 금융사에서 제시하는 모델 포트폴리오에 투자를 일임하는 상품으로 전문가에게 자산관리를 맡기기를 원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