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멘넨 스킨 브레이서 스페셜 라인 론칭

[사진제공=다이소아성산업]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는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중국 등 해외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라미화장품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라피네 야채'와 '멘넨 스킨 브레이서' 제품 총 22종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달부터 다이소 직영 매장에 입점된 22개 품목은 '라피네 야채'의 대표 상품인 클렌징 라인과 바디, 핸드, 선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및 남성 전용 스킨케어 '멘넨 스킨 브레이서 마일드' 등이다.

라피네 야채는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중국, 홍콩, 대만 등에 수출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라미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다. 1994년 첫 출시 이후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야채 화장품의 붐을 일으킨 바 있다. 다이소는 이번 1차 입점 이후 계속해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멘넨 스킨브레이서는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남성케어 브랜드로, 현재 미국 내 최대 규모의 생활용품사인 콜게이트사의 주력 제품이며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전 세계 103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다이소의 주 타겟층인 젊은 남성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멘넨 스킨 브레이서 마일드'는 스트레스와 잦은 면도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안웅걸 다이소아성산업 이사는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가진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