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진행하는 것으로, 새로운 콘텐츠 추가와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보유한 거신을 이용해 탐험을 보내는 신규 콘텐츠인 ‘거신 탐험 시스템’을 추가했다. 탐험은 ‘바람의 협곡, 아둠의 숲, 불타는 사막, 울부짖는 장벽, 눈보라 성채’ 등 총 5개 지역에서 할 수 있으며, 한 개 지역당 거신 한 종류씩 배치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다수 진행했다. 반복시작 버튼 크기를 키우고, 화면 하단 정중앙으로 이동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모험모드에서 ‘반복시작’을 개선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장착 중인 불멸 개수에 따라 깃발, 골드, 크리스털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거신 레벨의 총합을 150레벨 이상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거신 5종 영혼석 5개’와 ‘불멸의 거신 경험치 물약 5개’를 증정한다.
한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