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소니코리아가 자사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RX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진 이벤트는 RX 시리즈(RX1R II, RX1R, RX1, RX10 II, RX10, RX100 IV, RX100 III, RX100 II, RX100)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RX 시리즈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RX사진전’과 ‘촬영 카메라 기종’, ‘촬영 장소’와 함께 소니코리아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 후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의 ‘#RX 사진전 참여 갤러리’에서 본인이 응모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RX사진전’은 포토그래퍼 김주원 작가, 이원석 작가, 정기수 작가 등 3명의 특별 심사위원과 함께 소니코리아 내부 심사를 통해 당선 작품을 선정한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인터파크 투어 300만원 자유여행 상품권(1명),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V(1명),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2명), 소니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5명), 소니 4K 지원 64GB SD카드(2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100명) 등이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편리한 휴대성과 뛰어난 화질을 갖춘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는 국내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으며 카메라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RX사진전’을 통해 RX 시리즈의 진가를 재확인하고 더욱 완벽한 사진을 즐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머니에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구현해낸 RX100 시리즈, 광각부터 망원까지 전 대역의 완벽한 해상도를 갖춘 영상 특화 하이엔드 카메라 RX10 시리즈,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로 초고해상도 이미지를 실현하는 세계 최소형 풀프레임 카메라 RX1 시리즈 등 총 9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