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ADT캡스가 올해 사업목표인 '고객 서비스 No.1' 실현의 일환으로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ADT캡스 고객센터 앱은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높여 이용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 고객은 앱을 통해 기존에 상담원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야 했던 각종 정보를 연결에 따른 지연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24시간 본인의 경비장소에 대한 실시간 경비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경비해제 이력조회, 결제정보 확인, 가입정보 확인, 세금계산서 재발행 등을 할 수 있다.
또한 상담원과의 별도 통화 없이 모바일에서 사후관리(A/S) 접수가 가능하며,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문의 유형별로 쉽게 답변을 찾아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 영상 이용 고객은 고객센터 앱에서 휴대폰으로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ADT 뷰가드 앱'으로 접속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월 고객 메일로 발송되는 고객 소식지와 각종 이벤트, 공지사항도 바로 볼 수 있다.
ADT캡스 고객센터 앱은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다운 받아 설치 가능하다.
ADT캡스는 고객센터 앱 출시를 기념해, 4월 20일까지 앱 다운로드 및 등록 가입한 ADT캡스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위해 통화 대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고객의 정보접근에 대한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앱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