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갤럭시 S7 공동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31 13: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삼성전자와 함께 ‘S7으로 HIT 하다!’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고 31일 밝혔다.

‘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 게임 런처에 추천 게임으로 ‘HIT’가 제공된다. S7 시리즈 구매 고객은 게임 런처를 통해 바로 ‘HIT’를 내려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RPG ‘HIT(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 5000개’와 ‘전설 무기 소환권’을 선물한다. 아이템은 ‘삼성 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수령한 후, 게임 내 쿠폰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아울러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통사 S·ZONE 및 갤럭시 체험존에서 ‘HIT’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 삼성전자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서도 ‘HIT’를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4월 중 ‘HIT’ 유저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대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최고의 성능을 갖춘 갤럭시 S7 시리즈와 함께 ‘HIT’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S7 시리즈를 통해 ‘HIT’의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시리즈는 고사양 게임도 최고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그래픽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갖췄다”며 “S7 엣지, S7과 ‘HIT’를 플레이하며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1월 31일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국내 출시한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 및 전후면 카메라 모두 F1.7조리개 값의 렌즈를 탑재해 저조도 상황에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방수·방진 최고 규격인 IP68 등급을 적용해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런처’와 ‘게임 툴즈’ 등 차별화된 게임 특화 서비스를 지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