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시커’는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의 플레이 편의를 더욱 보강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특정 재료의 조합을 통해 S등급, A등급, B등급 영웅을 고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조합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됐다. 또 한층 강력해진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보통’ 난이도 보스레이드가 열려 전투의 재미를 강화했다.
이 밖에 두 번째 초월 마왕의 탑인 ‘초월 절망의 탑’ 스테이지가 오픈 됐으며, 한국과 아시아의 아레나 서버가 통합돼 더 많은 유저들이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갱스터 코스튬 패키지도 새롭게 추가돼 4월 1일부터 7일까지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소울시커’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게임 내 친구를 추천하는 ‘추천의 제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울시커’는 강렬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소환 전투가 압권인 액션 RPG로, 지난 2014년 론칭 이후 200여 종의 캐릭터와 화려한 그래픽, 테크트리형 장비 제작 시스템을 활용한 이색 전략 플레이 등으로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과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oulseeker20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