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8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구업계 최대 성수기인 봄을 맞아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샘의 올해 침대 판매량은 전년 동기(1분기) 대비 40% 이상 늘었고, 매트리스 또한 월 평균 1만여개 이상 판매되는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샘은 올해 신규 침대(프레임) 2종과 매트리스 신제품 사일런나잇(Slient Night) 3종, 메모리폼 매트리스인 컴포트엠(Comfort. M)을 론칭하는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기능과 소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샘의 침대 전 품목과 매트리스 10종을 대상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침대 프레임을 5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해당 상품은 한샘 컴포트아이(Comfort i)와 컴포트엠(Comfort M) 그리고 사일런나잇(Silent Night) 매트리스 3종으로 다이너스티, 플래티넘 모델은 50만원, 로얄, 노블 모델은 40만원, 그랜드 모델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한샘 폴린 애쉬 침대는 68만원에서 기본 18만원 할인된 50만원에 판매하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무료로 침대 프레임을 받을 수 있다.
또 전국 8개 한샘플래그샵에서는 침대+매트리스 구매고객 전원에게 한샘 생활용품 교환권 5만원을 증정한다.(9개 모델 Q, K 사이즈 매트리스 대상, 일부 상품 이벤트 적용 제외)
송지헌 한샘 직매장사업부 부서장은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한샘이 준비한 한샘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