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1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생존, 탐험, 사냥, 사회 건설 등 독특한 콘텐츠와 색다른 게임성으로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넥슨은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와 깊어진 듀랑고 세계를 공개한다.
특히 최고레벨이 30까지 확장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더 풍부해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조립식 건축 기능으로 크고 다양한 건물들을 지으며 본격적인 대형 마을을 세울 수 있게 되는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또 모바일게임에서는 최초로 음성 인식 채팅(Speech to Text) 기능을 도입, 키보드를 사용할 필요 없이 말을 하면 음성이 그대로 인식되어 급박한 전투 중에도 손이 자유로운 상태로 편리하게 채팅이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하며, 리미티드 베타키를 소지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차 리미티드 베타에 참여했던 유저에게는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추가 베타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공식 페이스북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PlayDurangoKorea)을 통해 스크린샷 남기기, 레벨업 인증, 설문조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생의 땅: 듀랑고’ 공식 페이스북 그룹 및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