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신곡 '바디로션', B.A.P 방용국-기리보이 초특급 라인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07 09: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슬리피-B.A.P 방용국[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슬리피의 두 번째 디지털 솔로싱글 타이틀과 앨범커버가 공개됐다.

오늘(7일) 오전 언터쳐블의 공식 SNS에 게재된 앨범커버는 푸른빛 그라데이션으로 청량한 느낌을 주는가 하면, 앨범명이자 동명의 타이틀 곡인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에 어울리게 빈 로션 용기를 배치해 독특한 분위기를 살렸다.

흔치 않은 소재로 곡을 풀어낸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 프로듀싱은 랩퍼 기리보이가 맡았다. 트렌디한 랩퍼 기리보이는 언터쳐블의 전작 ‘길이 보여 (Feat. 바스코, 기리보이)’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슬리피와 합을 맞춘 바 있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처럼 프로듀서싱에 기리보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B.A.P 방용국과 솔로로 컴백하는 슬리피까지 그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이색 라인업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4월 12일 정오 정식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인사이드코어 리믹스 버전과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추가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첫 솔로곡 ‘기분 탓 (Feat. 백아연)’을 발표하고 약 6개월만에 돌아온 슬리피의 신곡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근 슬리피는 KBS ‘우리동네예체능’에서 189cm라는 큰 키를 이용해 의외의 배구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