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사)한국전략마케팅학회(25대회장 권기대 교수)가 주관하는 2016년 국제학술대회 ‘한국마케팅혁신 CEO대상’에 이용우 군수가 수상 확정되어 오는 5월 7일 공주대 천안캠퍼스 국제심포지움 학술대회장에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전략마케팅학회는 전국 400개 대학교가 참여하고 경영, 유통, 마케팅 관련 교수 500명이 회원으로 구성된 국제적인 마케팅전문학회로 매년 ‘한국마케팅혁신 CEO 대상’ 수상자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충남지역에서 국제학술대회가 개최되어 충청권의 지방자치단체장을 대상으로 리더십, 조직의 경쟁 우위요인, 단체장 윤리성, 지역의 브랜드자산 등을 종합평가하여 창의적 학습 및 뛰어난 리더십으로 지방자치단체의 조직혁신과 농식품 공동브랜드 ‘굿뜨래’를 세계화시키는데 공헌한 이용우 군수를 대상자로 선정했다.
이번 국제학술대회에서는 경영, 유통, 마케팅 관련 대학(전국 400여 곳) 및 일본, 중국, 프랑스, 호주 등 4개국이 참여하여 농산물 유통 및 브랜드를 포함한 마케팅전략 등을 발표하고, 논의할 예정이다.
부여군은 굿뜨래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국내·외 학자들에게 굿뜨래 농식품의 맛과 품질을 홍보하고 유구한 백제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세계유산 홍보물, 관광지도를 함께 배부하는 등 입체적인 홍보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