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히스토리, '더 쇼' 통해 신곡 '퀸' 무대 최초 공개…강하거나 부드럽거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2 0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히스토리 [사진=로엔트리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히스토리가 약 10개월만에 드디어 국내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궁금증을 자아냈던 첫 퍼포먼스의 베일을 벗는다.

히스토리는 12일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힘(HIM)'의 타이틀곡 '퀸(Queen)'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11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첫 공개된 '퀸(Queen)'은 색소폰 멜로디 라인에 트랩 비트가 믹스된 트랙으로 앞서 히스토리가 보여줬던 퍼포먼스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장르의 스타일로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강렬한 군무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지난 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 the HISTORY)'의 타이틀곡 '죽어버릴지도 몰라'에서 한층 더 진화해 이번에는 파워풀함에 자유분방함을 더해 히스토리가 가진 강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이다.

거친 남성미에 섹시함을 겸비한 부드러움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진정한 '와일드돌'로의 컴백을 예고한 히스토리는 ‘더쇼’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퍼포먼스를 공개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