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러브&레터' 첫 티저 공개 '청량미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2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청량한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1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러브&레터'의 청량한 분위기가 담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정규앨범 '러브&레터'의 러브 버전이다. 세븐틴 멤버들이 부드럽게 흩날리는 봄 꽃송이 아래에서 따스한 햇살과 함께하고 있는 장면을 상공 와이드 컷으로 연출했다. 선명하게 푸르른 잔디와 세븐틴 멤버들의 부드러운 파스텔 의상이 묘한 대조를 이룬다.

세븐틴은 지난해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네이밍을 걸고 4년 여의 준비 과정을 거쳐 국내 최대 규모인 13인조로 야심차게 출격했다. 모두 13명의 멤버가 힙합, 보컬, 퍼포먼스로 나뉜 세 개의 유닛을 이루는 동시에 한 그룹으로 뭉쳐 특별한 시너지를 만드는 점이 특징이다.

신인답지 않은 유쾌하고 발랄한 재치로 주목 받은 세븐틴은 미니앨범 활동으로 워밍업을 마치고 오는 25일 정규앨범 1집을 발매해 본격적으로 세븐틴 고유의 감성이 담긴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정규 1집에서는 한층 성숙한 사랑으로 접어드는 소년들을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