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이슈] 웰컴백 Girl, '트와이스 VS 러블리즈' 25일 동시 컴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2 13: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한동안 보이그룹들이 장악하고 있던 가요계에 걸그룹들이 하나 둘 돌아오고 있다. 

특히 걸그룹 '러블리즈'와 '트와이스'는 오는 25일 동시에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화제다.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의 트와이스와 청순하고 깨끗함을 주력으로 내세우는 러블리즈가 같은 날 격돌을 예고하고 있다. 

러블리즈는 오는 25일 미니2집 앨범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를 발표한다. 사랑스러운 모습과 아련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러블리즈의 미니2집 앨범은 새로운 3부작 시작을 예고한 만큼 그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에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전체적인 콘셉트를 녹여낸 영상을 먼저 공개하게 된 것이다"며 이어 “그만큼 새로운 앨범의 상징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롤로그 필름을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역시 일찌감치 25일 컴백을 확정지은 상태다. 트와이스는 'Cheer Up' 이라는 문구와 함께 컴백일을 공개하며 데뷔곡 '우아하게'에 이은 2연타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더 발랄하고 활기차진 트와이스 특유의 매력으로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다. 오로지 트와이스만이 낼 수 있는 밝은 에너지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미니 2집 'PAGE TWO' 트랙 리스트 및 앨범 패키지 구성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 행보를 시작했다. 또 미니 2집에는 선배 가수 박지윤의 대표곡 '소중한 사랑'이 수록될 예정이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또 앨범 타이틀 곡인 'CHEER UP'에 걸맞는 농구 코트 컨셉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더 발랄하고 활기차질 이번 앨범의 색깔을 잘 표현하고 있다. 트와이스 미니 2집은 오는 12일 오후부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러블리즈와 트와이스로 시작되는 걸그룹들의 향긋한 봄 바람이 가요계에 어떤 시너지를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