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첫 정규 앨범 ‘LOVE&LETTER’로 컴백하는 ‘슈퍼루키’ 세븐틴이 팬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특별한 쇼케이스를 만들어 국내 및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멜론(MelOn)은 24일(일) 열리는 세븐틴 쇼케이스를 앞두고 보다 많은 팬들이 취향에 맞게 즐기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븐틴 컴백 기념 깜짝 이벤트를 멜론과 모바일 팬 커뮤니티 멜론아지톡, 글로벌 채널 1theK에서 진행한다.
세븐틴은 멜론아지톡을 통해 “저희 세븐틴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맞아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라고 24일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 소식을 알리며, 멜론아지톡에서 열리는 세븐틴 팬을 위한 애정 가득한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직접 소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팬들과 함께 세븐틴의 컴백을 축하하며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세븐틴 컴백 기념 베스트 송 투표 이벤트' △'정규앨범 슬로건 공모 이벤트' △'소원성취 이벤트' △’쇼케이스 응원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멜론아지톡을 통해 진행되는 두 번째, 세 번째 이벤트는 '정규앨범 슬로건 공모 이벤트'와 멜론아지톡 세븐틴 채널 방문 후 이번 세븐틴 정규앨범을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댓글로 달아 응모할 수 있다. 세븐틴은 추첨을 통해 슬로건을 선정하고 인증샷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쇼케이스 현장에서 진행될 '소원성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세븐틴이 팬들의 소원을 직접 이루어주는 소원 응모 이벤트로 멜론아지톡에서 세븐틴에게 원하는 소원 3가지를 신청할 수 있다. 어떤 팬의 소원이 이루이질지는 당일 쇼케이스 현장과 멜론, 멜론아지톡, 1theK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앨범 슬로건을 정하고 이루고픈 소원을 빌면 추첨을 통해 100명이 쇼케이스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쇼케이스 응원 이벤트’로 글로벌 K-POP 뉴미디어 채널 1theK의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theK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에서 세븐틴 쇼케이스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50명을 쇼케이스에 초대한다.
세븐틴의 쇼케이스는 24일 저녁 6시부터 멜론(웹, 모바일)과 멜론 아지톡, 1theK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로 실시간 생중계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