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컴백을 앞 둔 가수 박보람이 신곡 제목을 전격 공개했다.
박보람의 신곡은 ‘Dynamic Love(다이나믹 러브)’. 따뜻해진 봄 날씨와 딱 어울리는 분위기와 달콤한 가사가 일품인 곡으로 알려졌다.
신곡 ‘다이나믹 러브’는 부드럽고 잔잔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장르이다. 발랄한 댄스 곡과 애절한 발라드 곡을 선보였던 박보람이 처음 도전하는 장르로 완전히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오늘(13일) 곡명과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이미지는 하얀 원피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박보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다이나믹 러브’를 표현하는 듯한 박보람의 달콤한 표정이 곡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박보람은 데뷔 곡 ‘예뻐졌다’에 이어 ‘연예할래’,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까지 줄줄이 ‘음원 대박’을 터뜨린 신흥 음원 강자. 이번 컴백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는 대목이다. 또한 어제(12일) 방송 된 JTBC ‘슈가맨’에 쇼맨으로 참여,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곡 소화 능력으로 승리까지 거머쥐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층 더 예뻐진 외모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보람의 신곡 ‘다이나믹 러브’는 오는 21일(목) 정오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