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현대홈쇼핑은 낮기온이 올라가고 외출이 많아지는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15일부터 3일 동안 봄나들이 관련 상품을 편성했다.
먼저 15일 밤 9시 45분부터 55분 동안 '킨록앤더슨 남성화 2종'을 방송한다. 금강제화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킨록앤더슨의 제품이다. 소가죽 신사화와 컴포트화, 벨트로 구성됐다.
이어 16일 오전 6시 15분부터는 1시간 동안 '비커즈 휘트니스 트랙수트'를 판매한다. 실내 운동시 입는 인도어 웨어와 야외활동시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웨어의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스판 메쉬 원단을 활용했으며,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17일 오후 1시 45분에는 '톡스앤필 비타메디 데일리 썬로션'을 판매한다. 캐모마일꽃, 라벤더,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등 124가지 천연유래성분과 비타민 4종이 함유된 저자극 썬케어 제품으로, 피부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윤정민 현대홈쇼핑 편성담당자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봄 나들이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컴포트화, 썬로션 등을 편성했다"며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 인터넷·모바일앱을 통한 미리주문을 통해 구매하면 주말 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