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봄을 맞이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요금, 비디오 서비스, 단말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사랑 '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TV, 영화, 프로야구는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봄' △더 좋아진 비디오포털! 최신 영화는 내 폰에서 무료로 '봄' △H클럽으로 최신 프리미엄폰 구매 부담을 덜어 '봄' △봄놀이 데이트 영상 U+Box에 마음껏 올려 '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가입일로부터 7개월이 된 시점부터는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매일 3GB씩 제공한다. 고객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400kbps의 속도로 인터넷 검색 등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요금제’와 ‘New 음성무한 데이터 50.9/59.9’, ‘꿀팁 마음껏팩’ 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TE비디오포털에서 1만원 상당의 VOD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올해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해 LTE비디오포털에서는 LG트윈스와 한화 이글스의 개막전 경기 등을 360° VR 콘텐츠로 제공한다. 4월 한달 간은 ‘프로야구 개막 기념 경품 대잔치’를 통해 LTE비디오포털에서 프로야구 하이라이트를 감상한 고객 가운데 매주 2016명에게 비디오포털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기기 할부원금의 50%를 18개월동안 납부(30개월 할부 기준)하면 남은 할부원금 50%와 중고폰 시세의 차액을 보상해주는 ‘H클럽’도 운영 중이다. 가입대상은 G5, 갤럭시 S7·S7엣지, 아이폰 6S·6S플러스, 최신 프리미엄 모델 5종으로 가입은 6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신규 및 기기변경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및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U+Box’ 100GB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방침이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고객사랑 봄 페스티벌을 통해 요금, 비디오 서비스, 단말 등 다양한 혜택을 종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몸소 느끼는 혜택이 더 커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봄 페스티벌을 맞이해 ‘페이스북 댓글 백일장’ 이벤트도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00여명에게 다혼 미니벨로 접이식 자전거, LG포켓포토, 스타벅스 음료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