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헌터스 어드벤처는 슈팅 액션을 강조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빠른 게임 전개와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게임 이용자는 두 개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고, 피라미드, 만리장성 등 세계 문명의 유적을 찾아 다니는 트레저 헌터(보물 사냥꾼)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전등록과 함께 헌터스 어드벤처의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goo.gl/kQw1K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가 원하는 트레저 헌터(보물 사냥꾼)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선택한 헌터 1종을 얻을 수 있다. 헌터스 어드벤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untersadventure)에 가입한 이용자는 황금성배조각(무기공격력 강화 아이템) 10개를 받는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http://ha.plaync.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 기간 중 헌터스 어드벤처의 프리미엄 테스트가 진행된다. 사전등록 신청자 중 선정된 이용자들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지난 11일 예고편이 공개됐던 헌터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의 본편을 14일부터 시청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26부작으로 방영하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헌터스 어드벤처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리뷰 형태의 웹툰도 매주 목요일마다 네이버(PC 및 모바일)의 게임/앱 섹션에서 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은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