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 첫 미니앨범 ‘Here I am’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기대 UP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5 13: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슈퍼주니어 예성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슈퍼주니어 예성의 첫 솔로 앨범 전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예성은 오늘(15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7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예성의 다채로운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오픈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예성이 슈퍼주니어-K.R.Y. 콘서트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자작곡 ‘어떤 말로도(Confession)’의 새로운 버전을 수록, 엑소 찬열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한층 감각적인 버전으로 재탄생 했음은 물론, 소속사 선배인 예성의 첫 솔로 활동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 훈훈함을 더한다.

더불어 예성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예성 Preview, 'Here I am'’를 진행, 솔로로 새롭게 변신한 예성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방송인 만큼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예성은 자신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담긴 곡들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며, 앨범 소개 및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까지 진솔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어서, 예성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예성의 첫 미니앨범 ‘Here I am’의 전곡 음원은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예성은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신곡 ’문 열어봐(Here I am)’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