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인도네시아] 소녀시대, 자카르타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8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소녀시대 인도네시아 공연 장면[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글로벌 No.1 걸그룹' 소녀시대가 인도네시아를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걸스제너레이션 4th 투어 - 판타지아 - 인 자카르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걸스제너레이션 4th 투어 - 판타지아 - 인 자카르타'는 16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인도네시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됐다. 현지 팬들의 환호 속에 소녀시대는 '지', '소원을 말해봐', '런 데빌 런', '훗', '더 보이즈' 등 히트곡은 물론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이언 하트', '파티' 등 24곡을 열창했다.
 

인도네시아에서 공연 펼치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닛 태티서의 세련미를 만끽할 수 있는 '아드레날린'과 밝고 귀여운 매력이 돋보인 '슈가' 무대, 레트로풍 의상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조합이 인상적이었던 수영-효연-유리의 '푸시 잇' 등이 현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다시 만난 세계' 무대 때 '돌아와줘서 고마워'라는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약 2년 7개월 만에 인도네시아를 찾은 소녀시대를 반겼다.

한편 인도네시아 공연을 마친 소녀시대는 다음 달 7일부터 이틀간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