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규 1집 'LOVE&LETTER' 신보 예약 판매 15만장 돌파…日 예약차트 1,2위까지 '위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0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세븐틴 [사진=플레디스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실력파 아이돌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의 뜨거운 국내외 인기가 화제다.

오는 25일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정식 발매를 앞둔 세븐틴은 13명의 멤버가 힙합, 보컬, 퍼포먼스로 나뉜 세 개의 유닛을 이루는 동시에 한 그룹으로 뭉쳐 그들만의 유니크한 시너지를 무기로 내세운 그룹으로, 프로듀싱부터 작사, 작곡, 안무까지 모두 직접 소화해 내 미니앨범 1집과 2집 활동 만으로도 상당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같은 세븐틴이 이번 정규앨범 ‘LOVE&LETTER’로 컴백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신보 예약판매 15만장을 웃도는 놀라운 성적을 기록해 데뷔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세븐틴은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정규앨범 ‘LOVE&LETTER’의 두 가지 버전이 19일 기준 타워레코드와 로치케 HMV 등 일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나란히 예약 1, 2위에 올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세븐틴은 일본에서 데뷔는 물론 프로모션 조차 진행한 적이 없어 일본 음반 차트 석권은 더욱 놀라운 결과인 것으로 앞으로 세븐틴의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활동 또한 기대케 한다.

한편, 지난해 5월 데뷔한 세븐틴은 '아낀다' '만세'를 히트시켜며 대세돌로 떠올랐다. 자체제작돌로 불리는 만큼 이번 앨범에도 멤버들의 자작곡이 포함되며, 19일 공개된 프리뷰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예쁘다를 비롯 총 10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세븐틴의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예쁘다’’는 세븐틴이 지난 앨범에서 선보인 청량함과 발랄한 감성을 극대화시켜,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예쁘다라고 말해주고 싶은 세븐틴의 수줍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낸 곡으로 오는 27 MBC에브리원'쇼챔'을 통해 세븐틴의 컴백이 첫 베일을 벗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