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렸다.
MBC플러스는 TV 프로그램과 연계한 실시간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인 아이돌챔프에서 출시를 기념해 아이돌 스타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돌챔프 서비스에 가입해 아이돌 관련 투표에 참여하고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엑소, 방탄소년단, 비스트 포토북 등 스페셜 아이돌 경품을 제공한다. MBC뮤직 '쇼! 챔피언' 순위투표에 참여할 경우 방청권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박진영 편과 연계한 스타 투표 콘텐츠도 제공된다. 시청소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박진영이 직접 사인한 스페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아이돌챔프 회원들에게는 '주간아이돌' 영상을 선공개 서비스한다.
MBC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돌챔프 앱에서만 즐길 수 있는 10대, 20대 이용자 타깃의 다양한 실시간 참여형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며 "아이돌챔프에서 MBC플러스의 인기 아이돌 프로그램인 '주간아이돌'과 '쇼! 챔피언'을 더욱 다채롭게 즐기고 특별하게 제공되는 다양한 아이돌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이돌챔프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폰 이용자를 위한 전용 앱은 올 하반기에 추가로 출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