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이 정도면 '음원 퀸' 맞죠?…솔로곡 '하늘바라기' 실시간 차트 1위 굳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0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정은지가 '음원 여왕' 타이틀 굳히기에 들어갔다.

지난 18일 자정 발매된 정은지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오늘(20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62시간 동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정은지는 3·4월 차트를 장악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를 밀어내고 발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8곳에서 모두 1위에 안착, 이후 빅스·이하이 등 음원강자들의 컴백에도 굳건히 1위를 유지하며 단순 인기가 아닌 롱런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수록곡 '사랑은 바람처럼' 'It’s OK' '사랑이란' 등이 차트에 이르을 올리며 '믿고 듣는 정은지' 위엄을 자랑했다.

정은지는 22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예약 판매만으로 초도 물량 3만장을 완판시키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남자 아이돌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음반시장에서 에이핑크가 아닌 솔로 정은지로서 음반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두각을 드러냈다.

이처럼 정은지는 음원에 이어 음반까지 꾸준한 강세를 보여주며 여성 솔로 가수로서 파워를 입증했다.

'하늘바라기'는 정은지의 첫 번째 솔로 앨범 '드림' 타이틀곡으로 정은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정은지의 따뜻한 보이스와 하림의 하모니카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이 세상 모든 아버지를 위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정은지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하늘바라기' 첫 무대를 갖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