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소리, 컴백 앞두고 26일 신곡 '절묘해' 쇼케이스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2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몰레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여성 듀오 코코소리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절묘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올해 초 '다크서클'로 데뷔한 코코소리는 쌍둥이처럼 닮은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라텍스 의상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기존의 걸그룹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으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코코소리 소속사 측은 “신곡 '절묘해'는 데뷔곡 '다크서클'을 작사, 작곡했던 가면라이더가 작업한 곡이다. 이번 곡을 통해서 코코소리만의 개성을 더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국 SMG(상하이미디어그룹) 산하 메이저 방송사인 SiTV와 한국 독점 파트너 ㈜하이드림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영준)는 ㈜드래프트웍스와 함께 이번 코코소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매월 2회씩(총 24회) K-POP 아티스트의 소규모 공연을 지원 할 예정이다.

코코소리 쇼케이스는 중화권 진출을 위한 콘텐츠로 활용되어 중국 종합 엔터테인먼트 ㈜명장천하(LINGJIANG)가 운영하는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인 KUKE(쿠커)를 통해 2016년 6월부터 중국 전 지역에 방송 된다.

한편 코코소리 신곡 '절묘해' 쇼케이스는 오는 4월 26일 오후 5시 홍대 브이홀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