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학교에 가다…텐 모교에서 무슨 일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2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NCT의 방콕 시티 라이프를 보여주는 리얼리티 ‘NCT LIFE in Bangkok’(엔시티 라이프 인 방콕)이 화제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네이버 V 및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는 ‘NCT LIFE in Bangkok’은 NCT 멤버들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지난 2월 ‘SMROOKIES SHOW’(에스엠루키즈 쇼) 태국 공연차 방문한 방콕에서 보낸 4박 5일간의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로,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솔직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주말 공개되는 ‘NCT LIFE in Bangkok’ 3~4회에서는 선발대로 방콕에 도착한 도영, 재현, 태용, 쟈니, 텐이 태국 토크쇼 및 라디오 출연, 화보 인터뷰 등 스케줄을 소화한 후 자유 시간을 맞아 태국인 멤버 텐의 모교를 함께 찾아간 이야기가 그려져 눈길을 끈다.

텐의 모교에 도착한 멤버들은 교문을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규모에 놀라고, 가이드로 나선 텐의 소개로 곳곳을 둘러보며 학교 투어에 나서, NCT 멤버들의 친근한 일상 모습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태일, 마크, 유타, 한솔, 동혁, 재민, 제노, 지성 등 후발대 멤버들이 방콕에 도착한 모습과 이들을 위해 선발대 멤버들이 준비한 혹독한 신고식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NCT의 첫 리얼리티 ‘NCT LIFE’ 방콕 편은 총 6부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V 및 TV캐스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중국은 동영상 플랫폼 YOUKU, TUDOU, 알리뮤직 채널 등을 통해, 태국은 공중파 TV채널 true4U를 통해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