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신곡 '치어 업'(CHEER UP) 음원사이트 1위를 올킬했다.
2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트와이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의 타이틀곡 '치어 업'은 이날 오전 7시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몽키3등 8대 음원사이트 1위에 올랐다.
'치어업'은 힙합과 트로피컬 하우스 등이 혼합된 컬러 팝 댄스 넘버로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트와이스는 이 곡을 통해 특유의 상큼발랄함을 살리면서도 이전보다는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랑했다.
유튜브 조회수도 폭발적이다. 25일 0시 공개된 '치어 업' 뮤직비디오는 30분 만에 40만 뷰를 돌파했다.
같은 날 공개 된 걸그룹 러블리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타이틀곡 '데스티니'(Destiny, 나의 지구)와 세븐틴의 정규 1집 '러브&레터'(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는 트와이스를 이어 음원사이트 2~3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25일 오후 8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치어 업'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무대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